본문 바로가기

그라운드픽쳐 스냅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 새로운 소통과 기록을 위하여!

처음 티스토리를 알게 된게 5년도 넘은듯 하다.

그땐 왜 그렇게도 이곳이 낯설게 느껴진 것인지...

지금까지 너무나도 네이버 블로그에만 의존하였고 이제 새로운 이곳에서

다시 한번 시작해 보려고 한다.



아직은 이곳이 너무나도 다른 세계인듯 하고 네이버에서도 그랬듯이 한참을 바라보고 있지만...

또다시 하루하루 새로운 기록을 통해서 많은 이웃들이 늘어날 것이며 내가 아는 지식, 정보

그리고 사진을 통해서 알찬 소통을 하고 싶다.


나는 웨딩관련 일을 한다.

나에게는 웨딩이라는 것이 일이라고 할 수 있지만.

행복한 새로운 출발을 시작하는 웃음이 가득한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일이기에 너무나

즐거운 직업이라고 생각한다.



나를 통해서 그분들이 소중한 추억을 기록하게 되고 아주 긴긴 시간이 흐른뒤

그 사진을 보며 나를 기억하지는 못하겠지만 나는 기억한다.

내가 그 순간순간을 촬영하면서 느낀 감정과 그분들의 가슴 벅찬 기쁨들을...


그리고 그분들과 마찬가지로 나도 그 사진들을 보관한다.

사진을 촬영한 짧은 시간이었지만 나에게는 소중한 인연이며 내가 살아온 기록이기에..



언제나 지금처럼 초심을 잃지 않고 행복을 여는 행복한 사람들과 함께하기에...

열정이 가득한 내 모습에 스스로 작은 칭찬을 하고 싶다.


지금처럼 초심을 잃지 않는 " 레드링 "으로 기억 되고 싶기에......


2018년 2월 19일 늦은 밤 " 그라운드픽쳐" By.레드링!






#그라운드픽쳐 #레드링 #티스토리시작 #창원웨딩스냅 #사진소통 #cannon #fol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