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 알고보니...

창원웨딩박람회에서 웨딩홀 장단점을 비교해봅니다.

안녕하세요. 레드링입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결혼준비를 하십니다. 하지만 결혼준비에 있어서 막막한 마음과 그냥 대충 준비하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은

여러분들의 지갑을 가볍게 하며 결혼을 시작으로 출발하는 순간부터 왠지 손해를 보는 느낌이지 않을까 생각해요.

 

창원웨딩박람회

결혼이란 출발 정말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에 한번뿐인 결혼식을 대충 또는 너무나 신중하게 진행하다 생각지도 못한 피해를 보시곤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우리가 결혼을 준비함에 있어서 어떤 선택과 방법이 현명한 결혼준비일까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고자 해요.

 

보통 결혼을 처음 준비를 하실땐 상견례를 시작으로 결혼식 날짜를 정하시고 그리고 친구들 또는 지인, 친척들의 결혼식 하객으로써의 경험을 참고하여 웨딩홀을 정하곤 합니다.

하지만 세월이 흐르고 웨딩에 대한 문화 그리고 트랜드는 매년 빠르게는 매달 변하고 있다는 것을 아셔야 합니다.

같은 금액이라면 당연히 소중한 나의 MONEY의 가치를 누리셔야 하는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결혼준비를 하시면서 오로지 상품의 구성은 보지 않으시고 비용에만 집착을 하시다보면 비록 저렴한 비용으로 결혼 준비는 할수 있을지 모르지만 지불한 비용 이하여의 상품으로 결혼을 진행하게 되는 슬픈 현실이 대부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런 시점에서 믿고 의지할 수 있는 공신력 있는 나의 결혼을 함께 진행할 수 있는 웨딩업체 선정이 중요합니다.

 

요즘 우리는 정보의 바다에 살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업체들이 기본적으로 광고를 많이 하고 있기에 모두다 우리가 최고야라고 외치는 시기입니다.

이럴때일 수록 그 업체에서 진행한 고객들의 후기 및 주변 지인들이 그곳에서 결혼한 경험이 있는지 등등을 확인해봐야 합니다.

정말 하루 아침에 생겼다 사라지는 부실 업체들도 많으니 말이죠!!

 

결혼을 준비하면서 당연히 필수적으로 준비해야 하는 부분들은 정확히 정해져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업체와 그렇지 못한 업체의 작은 차이라고 말씀을 드리면 얼마나 가까운 곳에서 우리가 결혼이 끝나는 시간까지 불안해 하지 않으며 나의 결혼준비에 대해 궁금한 부분이 있으면 함께 고민하고 쉽게 찾아가서 상의해 볼 수 있으며 나의 결혼을 같이 준비하는 담당자가 경험이 많아야 하고 담당자의 도덕적인 부분을 보셔야 하겠죠.

 

지역에서 진행하는 웨딩박람회를 찾아 가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앞서 이야기한 저렴하다, 사은품이 푸짐하다 등의 현혹되는 내용은 머리속으로 지우시고 정보와 나를 상담해주는 웨딩플래너와 나의 코드가 중요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수도권이나 광역시 등 대도시로 갈수록 웨딩플래너의 필요성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창원에서는 아직도 이런 질문들을 하죠? 

"웨딩플래너와 결혼준비하면 비용이 더 비싸지 않아요?" "발품을 팔면 더 저렴하진다" 등,..

만약 이런저런 이유들이 사실이고 부작용이 더 많다면 그 많은 사람들과 앞선 문화의 도시들은 왜 그럴까요?

웨딩박람회 및 웨딩플래너와 함께 하면 사실 더 많은 결혼준비에 대한 간접 경험과 다양성에 대한 선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보통 이런 말들이 나오는 이유는 단 하나입니다.

이런 말들을 통해서 이득을 보는 이들이 있고 소비자의 더 다양하고 넓은 선택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빼앗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서 결혼을 진행한 저로써 지금은 우리의 결혼준비가 별거 아닐 수도 있지만 생애 최고의 순간 한번뿐이 우리의 결혼준비!!

진정성을 통해 만조하며 나의 돈의 가치를 찾을 수 있는 그런 실속있는 결혼준비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창원웨딩박람회 행사 일정확인👇🏻

http://www.beautifulwe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