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 알고보니...

여유롭고 가성비 좋은 창원웨딩홀 1위는 아이컨벤션웨딩홀.

안녕하세요. 레드링입니다..
결혼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마음은 대부분이 비슷비슷 합니다.
좋은 가격에 여유롭고 영화 같은 그런 결혼식을 상상하는 것은 당연한 공통사항인 것 같습니다.
.
그럼 좋고 가성비 좋고 여유롭고 대부분의 모든것을 만족하는 그런 홀은 어떤 웨딩홀일까요?
창원에는 많은 웨딩홀이 있지만 모든 조건을 만족하는 창원웨딩홀을 찾는 다는 것은 그렇게 쉬운 일이 아닙니다.
시설이 좀 좋다 생각하면 가격이 너무 비싸고, 대부분이 괜찮다고 생각하니 주차 또는 식사가 마음에 들지 않고!!
참 일반적으로 자주 일어나는 일들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지는 않지만 결혼을 하신분들은 많이 만족하시는 웨딩홀을 소개해드릴게요.
우리가 결혼을 준비하시면서 웨딩홀 선택에 있어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들을 뽑는다면.

하나: 시설
둘: 가격
셋: 식사
넷: 주차 및 접근성
다섯: 직원의 친철 및 여유로움

위의 것들을 대부분 만족하고 있는 창원의 "아이컨벤션웨딩홀"
창원의 아이컨벤션웨딩홀은 창원 도청 KNN 국민연금공단빌딩 1층에 위치한 단독홀로 유명합니다.
10년만에 새롭게 리모델링을 진행하며 관공서에 위치한 1층 단독홀이여서 쉬운 접근성, 그리고 창원 최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는 창원웨딩홀입니다.

특히 1층에 있는 단돈홀이여서 기다리고 복잡한 웨딩문화는 생각할 수 없는 그런 편안한 웨딩홀이 되겠습니다.



창원에 있는 웨딩홀 중 가장 가격이 좋고 가성비가 좋아서 인기가 좋았는데 이번에 리모델링을 통해서 한시적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중이여서 최신 트랜드를 가지고 있는 웨딩홀에도 가격은 10년전과 동일한 가격으로 진행을 하고 있어서 만족도가 하늘을 찌르는듯합니다.




결혼을 진행해 보신분들 및 준비하시는 분들은 공감하시는 부분이겠지만 대부분의 웨딩홀이 엘레베이트를 타고 올라가야 하며
예식 진행 간격이 1시간으로써 시간에 쫓기는 결혼식을 진행하는것이 대부분이기는 하지만 아이컨벤션웨딩홀은 1시간30분 간격의 조금은 여유로운 그리고 하객분들이 오랜만에 서로의 얼굴을 보며 인사도 함께 나눌 수 있는 웨딩문화가 형성되는 곳입니다.

2019년 7월~8월 2달간 공사가 진행이 되며 창원의 상업적이 아닌 의미 있는 결혼 문화가 되기를 앞서가는 아이컨벤션웨딩홀에
결혼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은 혜택을 함께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매주 4팀에게 주어지는 결혼의 행운!!
하루 대부분이 2팀만 결혼식이 진행이 되다보니 날짜가 짧게 남은 분들은 시간 잡기가 힘들 수도 있지만 그래도 한번 알아보시고
결혼을 시작으로 이곳저곳 많은 지출이 발생을 하는데 우리가 아낄 수 있는 부분은 절약을 하고 꼭 필요한 부분에는 투자를 하시는 현명한 신혼부부가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레드링의 창원웨딩홀 2019년 리모델링 웨딩홀 "창원아이컨벤션웨딩홀" 소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