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딩 알고보니...

창원웨딩홀을 더욱더 빛나게 창원웨딩드레스 후회없는 선택은?

안녕하세요.

#창원웨딩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드리는 레드링입니다.

오늘은 결혼준비중 웨딩홀만큼이나 신부님들이 중요시 생각하고 관심이 많은 #창원웨딩드레스 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결혼준비에 있어서는 다양한 방법으로 결혼준비를 하시죠^^

나는 아무도 못믿어!! 내가 다 알아볼거야!!

그래서 열심히 주말 평일 창원웨딩홀 발품을 팔며 가격 비교하고 알아보고 하시는 분들과 불안불안 난 좀더 전문적인 지식이 있는 전문과와 결혼식을 진행 하고 싶어!! 그래서 "웨딩플래너"와 결혼식을 진행하시는 분!

또 주말에 열리는 #창원웨딩박람회 를 통해서 다양한 정보도 듣고 비교하고 결혼하시는 분 이런부분에서도 다들 각자의 개성과 성격이 보이는 것 같아요!!

 

하지만 결혼준비를 하는 방법이 이렇게 다양하다보니 같은 금액 같은 곳에서 결혼식을 올리더라도 그 분위기와 드레스 컬리티 그리고 소소한 서비스 부분이 다 다르다는 사실은 모르셨죠?

 

 

결혼준비를 도와주는 업체와 창원웨딩홀 대부분 드레스를 가지고 있거나 드레스샵과 제휴가 되어 있을거에요.

하지만 대부분 예비 부부들이 웨딩에 대한 기본 지식이나 정보가 부족하기 때문에 이게 맞는건가 의구심이 들면서도 대부분 그냥 진행이 되곤 한답니다.

 

오늘 소개를 해드릴 업체는 창원에서 그래도 가장 많은 예식을 진행을 하고 가장 많은 직원들이 근무를 하는 곳이기도 하죠!

왜 제가 이런 이야기를 할까요?

 

창원웨딩드레스 는 당연히 옷이기 때문에 오랜 시간이 지나면 유행을 타기도 하며 그리고 드레스가 헤지기도 합니다.

그래서 많은 예식이 진행이 되는 회전률이 좋은 드레스 샵에서는 그만큼 많은 드레스가 공급이 되고 분기별로 신상 드레스가 꾸준히 업그레이드 된다는 것이죠.

 

운이 좋다면 신상 입고된 드레스를 처음으로 입는 주인공이 될수도 있답니다.^^

 

 

창원 최고의 예비 부부들의 결혼식을 진행하는  "블랑드마리"!!

블랑드마리 웨딩드레스 샵은 연간 500쌍의 결혼을 진행하는 창원 드레스샵 중에서는 가장 왕성한 활동을 하는 드레스샵이랍니다.

이정도면 여러분들 지인중 한두명은 이곳에서 결혼식을 하지 않았을까요?^^

 

 

 

그만큼 많은 신랑신부님들이 찾아주시고 결혼준비 진행을 이곳에서 하시기 때문에 드레스가 많이 없다면 아마도 큰 문제가 되었겠죠.

그래서 매분기마다 신상 웨딩드레스가 꾸준히 업그레이드 되며 많은 분들이 인스타와 주변 소개 및 입소문을 듣고 찾아와 주신다는 사실!

 

 

#창원웨딩홀 이곳저곳에서 다양하게 볼수 있는 "블랑드마리"  창원웨딩드레스는 청담에서 유행한다는 디자인들은 대부분 쉽게 찾아 보실 수 있는 곳이여서 한번쯤 결혼식을 준비하시면서 이곳을 찾아 주시면 아마도 드레스 선택에 많은 고민을 하게 될거에요 너무 이쁜애기들이 많아서요.

 

 

2020년 코로나로 인해서 결혼식을 준비하시는 많은 분들이 예식을 미루었기에 사실 창원 전체 결혼식 수가 줄었지만 블랑드마리는 오히려 증가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2021년 상반기 확장 공사를 앞두고 있기에 2021년 결혼식을 하시는 분들은 새로운 피팅룸에서 더욱더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에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드레스 선택을 하시는 신부님들 중...

" 저는 드레스에 큰 관심이 없어요!" 이렇게 말하시는 분들이 계셔요.^^

하지만 이런분들도 사실 드레스를 선택을 하실때 이쁜것들 중에 제일 마음에 든다는 것을 선택하는 어려움에 너무나 귀여워지시는 모습을 보게 된답니다..ㅋ

 

 

창원 / 김해 / 진주 / 양산 / 부산 다양한 곳에서 창원웨딩드레스 "블랑드마리"를 만날 수 있는 이번 기회!!

관심 있으시다면 한번 문의해 보세요.

 

만족도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예약제로 운영이 된다고 하니 꼭 연락 후 예약 하시고 가세요.^^

 

 

문 의 : 055 - 282 - 0999

 

https://cafe.naver.com/wedding055/707881

 

블랑드마리 드레스 후기입니다:)

2021.01.30 인터에서 결혼한 새댁입니당. 친구의 소개로 블랑드마리를 알게되었고, 상담하러 갔던날 고민할거 없이 바로 계약을 했습니당. 친언니처럼 편하게 대해주시고 디...

cafe.naver.com